경기도 귀농귀촌지원센터
상상하던 모든 꿈이 현실이 되는 곳!
| 번호 | 제목 | ||||||||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30 | |||||||||||||
| 답변 | 
                        25. 귀하와 배우자의 귀촌전의 직업은 무엇이었습니까?  
  | 
                 ||||||||||||
| 29 | |||||||||||||
| 답변 | 
                        24. 현재 귀하의 귀촌형태는? ①단독 
②가족단위 (가족2명/3명/4명/5명/6명) 
                     | 
                 ||||||||||||
| 28 | |||||||||||||
| 답변 | 
                        23. 귀촌의 성공요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? ①농촌사회와 주민에 대한 사전이해와 교육  
②경제적인 여유자금 
③농촌의 삶에 대한 가치와 신념   
④정부정책이나 귀농지역 지자체의 지원 
⑤지역주민과의 화합 등 사회적 관계  
⑥기타 
                     | 
                 ||||||||||||
| 27 | |||||||||||||
| 답변 | 
                        22. 귀촌을 하면서 현지에서 겪었던 가장 어려웠던 일은 무엇입니까? ①현지 주민과의 화합  
②주택마련  
③자녀교육  
④업종결정  
⑤기타 
                     | 
                 ||||||||||||
| 26 | |||||||||||||
| 답변 | 
                        21. 귀촌만족도를 높이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? (중복응답 가능) ①가구소득  
②자연환경  
③주거환경 
④이웃관계  
⑤건강증진  
⑥지역 인프라 (문화, 편의, 의료) 
                     | 
                 ||||||||||||
| 25 | |||||||||||||
| 답변 | 
                        20. 귀촌생활 전반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? ①매우 만족  
②만족  
③보통  
④불만족 
                     | 
                 ||||||||||||
| 24 | |||||||||||||
| 답변 | 
                        19. 향후 귀농귀촌교육에서 가장 확대되어야 할 분야는 다음 중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? (중복응답 가능) ①주거 및 전원생활  
②귀촌창업  
③관계형성 
④텃밭 가꾸기  
⑤영농교육  
⑥기타 
                     | 
                 ||||||||||||
| 23 | |||||||||||||
| 답변 | 
                        18-2. 교육을 받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? ①교육에 대해 알지 못해서   
②시간이 없어서 
③적합한 과정이 없어서    
④내용이 도움이 되지 않아서 
⑤교육비용 때문에    
⑥필요가 없어서 
                     | 
                 ||||||||||||
| 22 | |||||||||||||
| 답변 | 
                        18-1. 이수한 교육이 실제 귀촌생활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됩니까? ①매우 도움됨  
②도움됨  
③보통  
④도움안됨 
                     | 
                 ||||||||||||
| 21 | |||||||||||||
| 답변 | 
                        17. 귀촌이 늘어나면서 농촌지역사회에 나타나고 있는 가장 긍정적인 변화는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? (중복응답 가능) ①농촌 마을의 인구와 활력 증진  
②영농에 종사할 수 있는 인력 확보 
③땅값 상승 등 주민 재산가치 증대  
④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인재확보 
⑤지방세 등 지역의 세금수입 증대  
⑥기타 
                     |